본문 바로가기
  •  오묘와 함께 살아가는 집사의 연구노트
오묘한 고양이들(기사스크랩)

주간고양이 #2 한 주 동안 고양이에겐 무슨일이? 2021년 3월 22일 ~ 2021년 3월 28일

by 오묘집사 2021.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묘집사입니다.

 

오늘도 한주동안 있었던 일들을 알아보겠습니다.

 

www.notepet.co.kr/news/article/article_view/?idx=21851

 

쥐에게 GPS 목걸이 뺏긴 고양이..`고양이 망신`준 집사

[노트펫] 쥐가 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는 실천할 수 없는 해결책을 대표하는 말이다. 그런데 영국에 고양이 목의 GPS 칩을 훔쳐 먹은 쥐가 있어 화제가 됐다. 고양이가 쥐에게 GPS 목걸이를 뺏긴 굴

www.notepet.co.kr

고양이가 쥐의 천적이란 건 옛날 말일까요? 고양이가 차고있던 gps 목걸이를 쥐에게 뺏긴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현실판 톰과 제리가 바로 이런 게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m.kyeongin.com/view.php?key=20210322010004694

 

이재명의 `변함없는 동물 사랑`…길고양이 급식소 이어 `매매제도 개선`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변함없는 동물 사랑을 보이고 있다.경기도청과 북부청사에 길고양이 급식소를 설치하고 새들이 투명 벽에 부딪히는 것을 막기 위한 스티커를 붙이는 등 취임 후 줄곧..

m.kyeongin.com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반려동물을 위해 좋은 일들을 많이 하고 계시네요~

확실히 반려동물을 돈으로 사고파는 일들이 줄어들어야 유기되는 아이들도 줄어들 것 같습니다.

계속 반려동물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네요~

 

newsis.com/view/?id=NISX20210323_0001380773

 

광주 도심 무허가 고양이 사육장 적발

[광주=뉴시스] 변재훈 기자 = 광주 도심에서 판매 목적으로 불법 번식 등을 일삼은 무허가 고양이 사육장이 적발됐다

www.newsis.com

이런 사육장이 빨리 없어져야 할 텐데..

사람들의 예쁜것만 좋아하는 그러한 욕심이 이런 사육장을 만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고양이는 길냥이, 유기묘를 입양하는 것이 그 아이들에게도 행복하고 집사에게도 행복하지 않을까 싶네요.

 

www.notepet.co.kr/news/article/article_view/?idx=21875

 

밀봉한 플라스틱 통에 갇힌 고양이 다섯 모자..`제때 발견한 자원봉사자`

[노트펫] 버려진 플라스틱 통 안에서 어미고양이와 새끼고양이 4마리가 질식사 당할 위기에 처했지만, 제때 동물단체 자원봉사자가 발견해서 구조했다고 미국 폭스61 지역방송이 지난 23일(현지

www.notepet.co.kr

해외 소식입니다 에휴.. 플라스틱 통에 테이프까지 싸매놔서 아이들이 산소부족으로 죽을 뻔 했다고 해요.

정말 사람의 나쁜 행동때문에 동물들이 피해를 입는 것은 안타깝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정말 자기가 똑같이 당해봐야만 그 심정을 알겠죠...

구조가 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m.jeongpil.com/447444

 

[정필] [기고] 범인은 바로 너 반려동물!

   여수소방서 소방정대 윤대희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21일 공개한 ‘2021 한국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말 현재 반려동물을 둔 가구는 604만가구로 전체 우리나라 가구의 29.7%에

m.jeongpil.com

아무래도 고양이가 혼자 있어도 외로움을 잘 안탄다는 소문에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키우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문단속, 가스단속, 등등 아이들의 안전을 철저히 지켜줘야합니다.

저도 저번에 흰둥이가 발로 인덕션을 켜서 불이날 뻔 했어요.

꼭꼭 잠금장치 잘 하시고, 아이들과 집의 안전을 잘 지킵시다!

 

www.iloveorgan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2384

 

[고양이를 부탁해] 낯선 사람과 바깥 세상이 두려운 ‘비단이’…김명철 수의사 솔루션은? - 푸

[푸드경제 이주석 기자] 오늘(26일) EBS1TV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6’ 29화에서는 편이 방송된다.인생 끝자락에 기적처럼 나타난 고양이 비단이, 녀석을 위한 할머니의 소원은 봄꽃 구경을 다녀오

www.iloveorganic.co.kr

이번 고부해에는 학대당한 냥이의 사연인가봅니다 ㅠㅠ

할머님이 고양이를 산책을 시켜주고싶은가봐요.. 통상적으로 고양이는 영역동물이라 산책이 엄청난 스트레스일수도 있을텐데, 어떤 솔루션을 줄 지 궁금하네요~

 

www.insight.co.kr/news/331068

 

근손실 올까봐 길 걷다가도 ‘윗몸일으키기’하며 복근 단련 하는 헬스 냥이

근손실이 무서운 지 주차된 차에 발을 얹고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고양이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www.insight.co.kr

ㅋㅋㅋㅋㅋ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고양이도 있군요...

정말 별의 별 고양이가 다있네요 ㅋㅋㅋ

 

재밌는 고양이 보면서 한주를 마무리하게 되었네요.

또 새로운 주의 시작입니다.

4월이 왔네요~

 

모두들 행복한 일주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