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묘와 함께 살아가는 집사의 연구노트
고양이용품리뷰

고양이 치약물로 양치시키기

by 오묘집사 2020.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묘집사입니다.


다들 우리 냥님들 양치시키기 어려우시죠?

오늘은 고양이가 마실 수 있는 구강청결제, 고양이 가글같은 느낌의 제품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냥이를 입양했을 때, 아직 어릴적에 양치에 대해 잘 교육시키지 않으면, 아이들은 양치질에 대한 거부감이 엄청 큽니다.


저희도 여태 양치를 제대로 안시키다보니 아이들 역시 양치에 대한 거부감이 매우 커요.

그래도 하기는 해야하니.. 시켜주는데 엄청 스트레스 받아하죠.


마침 인스타에서 이 제품의 광고를 보고서, 한번 사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캣닢향도 들어있고, 치아에 좋고, 음수량도 증가한다고 하니 정말 좋은 아이템이다! 하면서 사봤지만...


ㅋㅋㅋ 다들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고양이 몸에 좋다고 샀는데 정작 우리집 냥님은 안먹는 거...

냄새만 맡다가 그냥 가버리는 까비..


역시 킁킁만 하고 안마시는 은비...


 

흰둥이마저... 넌 물 좋아하잖아 ㅠㅠ


오 혹시?!!!

는 역시 얘도 안먹어요 ㅋㅋㅋ


냥님들 아이템은 역시 냥바냥이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닫는 순간이었습니다...


캣닢향이라길래 애들이 허겁지겁 물먹는 광고영상들을 기대했으나...


우리집에는 안맞는걸로.. ㅠㅠ


일단 다쓸때까지 애들 물그릇에 조금씩 부어보려고 해요.


목마르면 먹겠지..


양치질도 계속 시켜줘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집사가 편하길 바라면 안되는 거였어요...


애들이 잘만 마시면 구취도 좀 없애고 좋을텐데!


요즘 생식을 하면서 애들입에서 고기썩은내가 자주 나서 ㅠㅠ


양치를 더 열심히 시켜줘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의 교훈.

우리집 냥이 템이 아닐 수도 있으니 선택은 신중히, 돈 버릴 각오하고 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