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묘와 함께 살아가는 집사의 연구노트
고양이용품리뷰

고양이 숨숨집 스크래쳐 리뷰

by 오묘집사 2020.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묘집사입니다


아이들에게 스크래쳐는 중요합니다.


발톱을 갈면서 사냥하기 전 준비단계를 가질수도있고,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발바닥에서 나오는 자신의 냄새를 묻힐수도 있고,

기분이 좋아서 뜯을수도 있죠.


자연에서는 나무와 같은 최상급 자연의 스크래쳐를 사용하지만, 집에서는 그런게 없죠.

그래서 소파를 뜯고, 나무 가구를 뜯고 그런 일이 발생을 합니다.


그런걸 방지하기 위해서 집에다가 스크래쳐를 놔둬서 아이들의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가구도 지킬수 있는거죠.


저희집 스크래쳐가 수명을 거의 다 했습니다.


새로운 스크래쳐를 사줘야하는데, 마침 눈에 띄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네네린도 숨숨집 스크래쳐라는 제품인데요.


요즘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한번 사봤습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ㅎㅎ


종이로 이루어져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캣타워로 사용할 수 있을정도로 어느정도 높이도 있는데, 거기에 저렴하기까지 하니까 바로 이거다 싶어서 샀습니다.


처음에 왔을때, 일단 가볍습니다. 아무래도 전부 종이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이렇게 한손으로도 들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가벼워요.


제품은 모두 종이로 이뤄져있구요.


별도의 나사나 드라이버 이런거 필요없이 맞는 구멍에 끼우기만 하면 제품이 완성됩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완성된 제품입니다.

조금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커요.



그래서 이렇게 누렁이(몸길이 70cm 정도됨)도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저 위에 사진에 스크래쳐 되게 멀쩡해보이는데,



1주일만에 이렇게 됐습니다...

애들이 정말 좋아해요 이 아이템

진짜 강추입니다.


이 제품 리뷰영상은 제 유튜브에 업로드 했으니,

유튜브 오묘집사tv 검색해서 보시면 제품 구매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링크)



은비가 왜 이제 사줬냐고 하네요 ㅎㅎ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