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묘와 함께 살아가는 집사의 연구노트
고양이용품리뷰

오묘집사네에 첫 협찬이 들어왔어요!! - 캣타워 협찬

by 오묘집사 2021.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묘집사입니다.

 

와!!!! ㅋㅋㅋㅋ 오묘집사 채널로 첫 협찬이 들어왔습니다!!

무려 캣타워!!!!

 

ㅋㅋㅋ 사실 저보다도 아이들에게 좋은일이니 은비에게 꼬깔모자를 씌워봤는데

... 그거 그렇게 쓰는거 아닌데 ㅋㅋㅋㅋ

 

가성비 좋은 캣타워랍니다~!

 

광고영상은 제작중에 있고, 2~3주내로 올라갈 예정이에요 ㅎㅎ

 

잘 제작해서 아이들에게 잘 스며들은 캣타워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리뷰는 광고영상 제작하고나서 광고영상과 함께 올려보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