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묘와 함께 살아가는 집사의 연구노트
고양이용품리뷰

가르르 우주캡슐 캣타워 리뷰 - 캣타워에 고질라 출현

by 오묘집사 2021.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묘집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협찬받았던 가르르 우주캡슐 캣타워를 한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은비가 서있는데 자세가 마치... 고질라 그 자체더군요 ㅋㅋㅋㅋ

 

이 블로그 글은 제가 정말 따로 순수한 리뷰로 써보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가성비는 좋습니다.

원래 가격 15만원 정도에, 현재 할인해서 12만원정도인데,

매트까지 합치면 대략 15만원 정도 할 것 같아요.

 

스크래쳐, 해먹, 숨숨집, 적당한 창문 높이까지.

꽤나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리뷰도 3000개 이상이어서 믿을만 했구요.

 

대충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저희집 애들은 셀프그루밍 브러시는 거의 사용 안하더라구요...

 

투명 해먹은 처음엔 엄청 무서워했는데, 투명해먹 바깥쪽으로 천을 붙여주니 적응을 잘 하고 있어요!

https://youtu.be/E0e2UhCxSzM

영상에 팁이 들어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제 솔직한 리뷰로 들어가 봅시다

 

일단 나무인데, 제대로 마감처리는 안 되어있던 것 같습니다.

물티슈로 닦아보니 나무가루가 엄청 묻어나왔었구요.

끝부분들이 제대로 마감이 안된 것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잘못 건드리면 다칠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 부분도 있었어요.

다행히 심하지는 않아서, 물티슈로 닦으면서 처리가 가능할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크기가 상당히 작아요.

저희 집 애들이 조금 크긴 해도, 누렁이 말고는 평균적인 크기인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특히 저 원통형 통로는 아무도 못지나갈 정도로 크기가 작습니다 ㅠㅠ

은비 머리넣으니까 꽉참...

요건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천해먹도 너무 작아서 애들이 못올라가더라구요

 

제 생각으론 아깽이들에게 사주는 첫 캣타워로는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창문까지 올라가는 계단도 되어줄 수 있고, 숨숨집도 있고 장난감도 달려있어서 심심할 때 놀기도 좋고

해먹도 있고 하니까요.

 

근데 아이들이 많이 크다면, 조금 고민할 필요가 있지 않나.. 싶네요 ㅎㅎ

 

그래도 저희집은 대 만족입니다.

01

높이가 딱 저희집 창문틀이랑 맞아서 너무 좋아요 ㅋㅋ

제일 꼭대기는 좀 더 위로 올라갈 수도 있고.

숨숨집도 크기가 커서 우리집 모델 누렁이도 쏙 들어간답니다.

 

결론은, 아깽이들 캣타워로 적합한 가성비 좋은 캣타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