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묘와 함께 살아가는 집사의 연구노트
집사의 일상/다양한 일상정보

오묘집사의 코로나 백신 1차 예방접종 3일차 - 화이자

by 오묘집사 2021.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묘집사입니다

 

3일이면 뚝딱이네요!

오늘은 정말 완벽히 나은 것 같습니다.

새벽부터 팔은 거의 안아팠고, 아침에 일어나니 팔은 백신맞기 전과 같은 상태로 돌아왔습니다.

두통또한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누렁이처럼 잠을 많이자면 금방 낫는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나해서 타이레놀은 오늘 자기 전까지는 먹을 것 같네요.

화이자 1차는 이렇게 큰 탈 없이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2차가 아프다는 사람이 많던데 그때가 되어봐야 알겠죠..?

 

저는 2차 접종때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참고로... 6주있다가 맞습니다

10.29... 효과 다 사라지는거 아냐?ㅋㅋㅋ

원래 3주정도후에 다시 맞아야된다는 소리도 있고...

2차접종 후 효과가 떨어져서 부스트샷 맞아야된다는 소리도 있는데

이게 맞는지...

 

뭐 일단 효과가 없지는 않으니까 다행입니다만..

 

참 애매하네요 ㅋㅋㅋ

 

아무쪼록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내년 봄정도면 정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지 않을까요..?

2021.09.19 00:00 기준 전국 1차 접종이 71%, 전국 완전 접종이 43.1%니까요!

 

전국적으로 대부분 70%가 넘는 모습!

마스크를 안쓰고 살던 세상이 그립습니다..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