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묘와 함께 살아가는 집사의 연구노트
집사의 일상/다양한 일상정보

나는 어떤 고양이일까? 고양이 mbti 테스트

by 오묘집사 2022.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묘집사입니다.

 

고양이에게 조공을 바치다 보면,

만약 내가 고양이라면 참 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가끔 하고는 합니다.

여러분도 그러시나요?ㅎㅎ

그러던 중에 고양이 테스트라는 걸 발견했어요!!

 

mbti가 상당히 신빙성있는 심리 검사라는게 많이 입증이 되었죠.

고양이 mbti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질문은 총 12개로 간단하답니다~

 

저는...

스핑크스가 나왔군요!

각 고양이마다 비슷한 mbti가 아래와 같다고 해요~

 

고양이 MBTI 테스트 유형별 비교

러시안블루 : ISFJ

샴 : INFP

페르시안 : INFJ

뱅갈 터키시 :  ESTP

터키시 앙고라 : ENFJ

아비시니안 : ESFJ

노르웨이 숲 : INTP

아메리칸 숏헤어 : ESFP

코리안 숏헤어 : ENFP

엑죠틱 : ESTJ

스코티시 폴드 : ISFP

먼치킨 : ENTJ

렉돌 : ISTJ

브리티시 숏헤어 : ISTP

스핑크스 : ENTP

메인쿤 : INTJ

 

반응형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ats-mbti.netlify.app/

 

재미로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